본문 바로가기

삼성생명 공식 블로그 Samsung Life& 소개

삼성생명 공식 블로그 <Samsung Life&>은 건강, 보험, 금융&재테크, 최신 트렌드 관련내용을 보다 전문적이고, 유익한 정보와 함께 삼성생명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Samsung Life&>은 브랜드 저널리즘을 기반으로 Monthly Magazine 컨셉을 활용,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션 플랫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PC/테블릿/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최적화된 화면에서 정보를 제공합니다.

 


Samsung Life& 건강

 

 

실제 전문직 의사 필진이 참여한 ‘닥터인사이트’ 컨텐츠에서는 다양한 질병에 대한 예방법 및 치료법 등을 소개합니다.


 

보다 건강한 삶을 위하여 일상 속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운동법을 준비 방법부터, 과정, 효과 등을 소개합니다.

 

 

 

올바른 식습관을 위해 시즌에 맞춘 제철 재료를 활용하여 건강한 레시피를 제공합니다.

 


Samsung Life& 보험/금융&재테크

 

 

어렵고 딱딱한 보험, 경제, 금융과 관련된 전문적인 내용을 해당 분야의 필진들이 쉽게 풀어내어 설명합니다.

 


Samsung Life& 트렌드

 

 

다양한 문화와 일상 속에서 필요한 생활지식, 노하우 등을 소개합니다.

 


Samsung Life& 삼성생명

 

 

삼성생명과 관련된 소식, 사회공헌 등의 이야기와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소개합니다.


사내필진, 외부 전문필진 그리고 외부전문 에디터 그룹으로 구성된 ‘삼성생명 공식 블로그 <Samsng Life&> 운영팀은 건강, 보험, 금융&재테크, 트렌드 전 영역에 걸쳐 보다 전문적이고 유익한 정보를 전달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amsung Life&>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삼성생명 공식 블로그 <Samsung Life&> 에디터(blog@samsunglife.com)’ 앞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Samsung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