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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삼성생명 전산시스템 교체 작업으로 인한 보험•금융거래 일시 중단 안내

 

오늘 Samsung Life&에서는 다가오는 추석연휴 기간 동안 삼성생명의 전산 시스템 변경작업으로 인해 보험•금융거래가  일시 중단됨을 안내해 드립니다. 연휴기간 동안 삼성생명 공식 블로그 Samsung Life& 이용에는 차질이 없으나 삼성생명 홈페이지 등의 이용에는 아래와 같이 서비스가 제한됨을 알려드리니, 삼성생명을 이용해 주시는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첫째, 9/29(금) 업무시간 이후 모든 보험 및 금융 거래 업무가 중지됩니다.

삼성생명

 

[중지 업무]
- 보험료 납입, 해약, 보험금 청구/지급, 보험계약대출 등 모든 보험거래
- 수익증권, 퇴직연금, 부동산 및 신용대출 등 모든 금융거래
특히, 대출원금 상환 및 이자납부(RT출금, 가상계좌) 업무도 중지되오니, 10월 10일이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둘째, 9/28(목)~9/29(금) 변액보험 감액/중도인출/보험계약대출 신청이 일부 제한됩니다.

삼성생명 홈페이지

 

 

셋째, 휴일에도 지급되었던 연금 자동송금 서비스가 일시 중지됩니다.   

보험대약계출

 

 

넷째, 10월 보험료 자동이체 일정이 변경됩니다.

보험료 자동이체

 

10월 5, 10일자에 자동이체 인출 예정인 보험료는 연휴 종료 후 영업일(10월 10일)에 출금되어야 하나, 고객님의 보험계약을 안정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불가피하게 자동이체 일정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보험료 납입 시 참고하셔서 잔고유지를 통해 고객님의 소중한 보험계약을 유지해가시기 바랍니다.

※ 보험계약대출 이자 자동이체의 경우, 9월 말일자, 10월 5, 10일자 이자를 10월 10일에 청구합니다.

 

삼성생명은 고객님께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 드리며, 궁금하신 내용은 언제든지 담당컨설턴트 또는 삼성생명 콜센터(T.1588.311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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