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여행 가기 전 꼭 알아야 할 무료 기내 서비스

 

버스, 전철, 기차 등 다양한 교통수단 중 비행기는 상대적으로 자주 이용하지 않는 교통수단이기 때문에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들에 대해 잘 알려져 있지 않은 편인데요. 오늘 Samsung Life&에서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꼭 알아야 할 무료 기내 서비스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모르고 지나친다면 손해겠죠? 지금부터 기내에서 어떤 서비스들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지 바로 만나볼게요!



배가 안차요! 밥 더 주세요! 무료 기내 서비스 1. 기내식

기내식

 

먼저 장거리 비행 시에 제공되는 기내식을 한 번 더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기내식으로 배가 차지 않는다면 한 번 더 요청하셔도 되는데요. 대부분 이륙 전 총 승객보다 많은 여분의 음식을 준비하고, 기내식을 먹지 않는 승객들도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여분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조건 한 번 더 먹을 수 있도록 명시되어 있는 서비스는 아니지만, 그날따라 유독 배가 고프다면 도움이 되겠죠? ^^ 

 

 

푹 자면서 가고 싶어요.. 무료 기내 서비스 2. 편의 용품

기내서비스

 

기내에서 잠을 청하려고 해도 주변 소음이나 빛 때문에 잠을 설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 땐 눈가리개, 귀마개를 요청하셔서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을 받아보세요! 뿐만 아니라 항공사에 따라 양말, 스타킹을 제공해주는 곳도 있으며 칫솔, 치약, 면도기 등이 있는 일회용 키트를 서비스 받을 수 있는 항공사도 있으니 출국 전 미리 알아보시면 더욱 편리한 비행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엄마 나 심심해요! 무료 기내 서비스 3. 키즈키트

해외여행

 

아이와 함께 비행하는 경우 지루해하는 아이를 달래느라 고생이셨다고요? 많은 항공사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색칠 도구, 스티커 등 키즈 키트를 준비해둔다고 하는데요. 기내에 아이가 탑승하면 자리로 키즈 키트를 갖다 주는 항공사가 있는 반면, 요청 시에만 주는 항공사도 있으니, 아이가 장거리 비행을 지루해한다면 키즈 키트 서비스를 요청해 보세요!

 

 

아가야 조금만 힘내줘! 무료 기내 서비스 4. 임산부 서비스

무료 기내 서비스

 

임신 중 비행기 탑승은 태아에게도 산모에게도 힘든 상황이 벌어질 수 있는데요. 피치 못할 사정으로 임신 중 비행기를 타셔야 한다면 기내 임산부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많은 항공사에서 임산부들이 도착지까지 안전하게 갈 수 있도록 유기농 수면 양말, 입덧 완화 임산부용 차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지금까지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무료 기내 서비스 몇 가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항공사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점 명심하세요! 마지막으로 오늘 소개해 드린 서비스와 함께 조금이라도 편안한 여행 되시길 바라며 여행지에서 아무 탈 없이 달콤한 한 여름의 꿈꾸고 오시길 바랄게요. ^^

 

 

 


회원가입 리크루팅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